《 이번 생은 처음이라 今生是第一次》 > 娱乐

查看原文




Login



调查问卷

韩国要不要部署萨德?

이벤트
KOREA WON
Untitled-4



[K-On Air] 《 이번 생은 처음이라 今生是第一次》

본문


       韩国tvN电视台于2017年10月9日起播出的月火连续剧。
       罗曼史的“甜蜜”和现实的“心酸”的黄金比例。tvN电视剧《今生是第一次》有完美反映现实故事与才气的台词和主人公郑素敏、李民基等演员,这是一个奇妙的组合。

       在《今生是第一次》中,正如其“在无数的灯光下,没有我的安身之地”的广告词所说,没有家的“露宿者”尹智昊(郑素敏饰)和只拥有玄关所有权的“房奴”南世熙(李民基饰)在入住一个房子后发生的青春浪漫故事。愉快地讲述了因居所的不稳定,只好放弃结婚和人与人之间的关系等“N抛世代”的故事。

 

ab7435cebae6a9022707a464b16466bd_1510123
Ⓒ tvN


       具有现实感的设定,是这部电视剧的魅力之处。虽然因梦想成为电视剧作家而努力生活,但是连500万韩元的押金都没有的女主人公,虽然拥有像样的房子和职业,但是社会经验不足的男主人公,好像是现实中的人,很生动。播放初期,看到因弟弟结婚被迫搬出家门寻找新房子的女主人公尹智昊,人们评价说,“哪怕是一次,只要是为了买房子奔波过的人都会有同感,非常真实。”
       但是,这部电视剧不仅仅拥有“让人心酸”的部分。在温暖又感性的台词上,添加了演员们的演技,将“让人心酸”的情况变成了“甜蜜”的罗曼史。郑素敏和李民基通过细腻的感情戏,完美地演绎出了为了节约租金和稳定的生活,在战略上选择结婚后两位主角关系的变化。

       尤其是李民基,他以与以往不同的眼神和表情,表现出了南世熙的变化,使观众更加投入。完美地表现出了总是用枯燥的语气说话,绝对不做很花钱的事的南世熙,因为尹智昊发生了变化的一点。随着南世熙的变化,爱情故事也达到了高潮,正备受关注。


笔者 李东耿

 

 

 

이번 생은 처음이라

2017 10 9 tvN에서 방영을 시작한 월화드라마

 

로맨스의 단내와 현실의 짠내가 황금비율로 만났다.

tvN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가 현실을 잘 반영한 이야기와 재치 있는 대사에 주인공 정소민과 이민기 등 배우들의 연기가 어우러지며 60분을 꽉 채웠다.

<이번 생은 처음이라>수많은 불빛 속에 내 몸 하나 뉘일 곳이 없다라는 카피가 말해주듯이, 집이 없는 떠돌이 홈리스 윤지호(정소민)와 집만 있는 하우스푸어 남세희(이민기)가 한 집에 살게 되면서 펼쳐지는 로맨스를 다루고 있다. 주거의 불안으로 결혼은 커녕 인간관계까지 포기할 수밖에 없는 ‘N포 세대의 이야기를 유쾌하게 풀어냈다.

이 드라마의 매력은 역시나 현실감 있는 설정이다. 드라마 작가를 꿈꾸며 열심히 살아왔지만 보증금 500만원 조차 없는 여자 주인공, 집도 직장도 번듯하지만 사회성이 떨어지는 남자 주인공의 모습은 꼭 현실에 있는 사람인 것처럼 생생하다. 방송 초반 남동생 부부에게 울며 겨자 먹기로 집을 내주고 방을 구하러 다니는 여주인공 윤지호의 모습은 한번이라도 집을 구하기 위해 발품을 팔아 본 사람들은 누구나 공감할 만큼 리얼리티를 살렸다는 평이다.

하지만 짠내나는 상황만 있는 것은 아니다. 따뜻한 감성의 대사에 배우들의 연기가 더해져 짠내나는 상황이 단내나는 로맨스로 바뀐다. 정소민과 이민기는 섬세한 감정 연기를 통해 월세 절약과 안정적인 삶을 위해 전략적으로 결혼을 택한 뒤 달라지는 두 주인공의 관계를 잘 표현하여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이민기는 이전과 다른 눈빛과 표정으로 세희의 변화를 표현해내 극의 몰입도를 더욱 높였다. 항상 무미건조한 말투로 얘기하며 돈이 많이 드는 일은 절대 하지 않던 세희가 지호 때문에 달라지고 있다는 점을 잘 표현한 것이다. 이러한 세희의 변화와 더불어 고조되는 로맨스에 시청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0


回帖目录

无回帖信息.


公司简介 个人信息经办方针 服务条款
务本(株)/首尔阿04401/2017,3,6/海东周末/发刊、编辑人:朴宣昊/首尔 中郎区 面目3洞 607-10 吉路道 Bd
每周5发刊/070-4821-1919/青少年保护负责人;张雨。 TOP